
2025.05.11디자인 완성, 프로토타입, 발표 장표, 브로슈어5/6감정표현 도형 확정, 로고 제작, 삽입 일러스트 제작감정 도형을 선택했다. 다른 레퍼런스 형태들을 찾아보면서 각 이미지를 형상화, 추상화한 도형을 만들었다.또한 카드 형태를 선정하기 위해 팀원들과 이런저런 시도를 해보았다.또한 프리셋구조를 세분화 하기 위해서 카드 칩에 들어갈 내용을 제작, 기획하였다.앞에 문제 정의 과정에서 시간을 많이 소비했기 때문에먼저 해야할 것들을 적고 각자가 잘 할 수 있는 부분을 분담해서 작업하였다.나는 로고랑 들어가는 일러스트를 맡았다.먼저 팀이 생각하는 방향성을 통합하기 위해서 로고 무드보드를 만들어서 레퍼런스를 모았다.그리고 추가적으로 레퍼런스를 찾아보면서 우리팀의 방향과 어울리는 로고 아이디어를 구상하..
내일배움캠프 UXUI 6기
2025. 5. 12. 05:11